[웨딩 준비하기] - 19. 신혼가구 구입하기(옷장)

 

 

이제 드디어 본격적으로 혼수 구입을 시작~!!

 

신혼집 마련한지가 언제인데 하도 할게 많다보니 좀 늦게 시작했당~

첫번째 가구가 바로 옷장~!!!

 

침실이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옷장을 어떻게 할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여러군데 다녀봐도 마땅히 맘에 드는 옷장도 없고 대부분의 신혼가구가 좀 공주풍이거나

너무 모던 스타일이어서 스트레스 받을 지경이었다 ㅠㅠ

 

온갖 가구 브랜드 매장을 다 돌아다녀보다가 정말 오늘이 마지막이다 이제 결정하자! 라는

맘으로 찾아간 곳이 마석 가구단지~!!!

 

마석 가구단지에도 거의 대부분의 브랜드 매장이 입점해있고, 디자인 브랜드나 중소기업 가구매장도

있기 때문에 일단 기대를 하고 갔당~

 

첫번째로 들어간 곳이 마석 가구단지에서 유명한 갤러리~!!

 

워낙 오래되기도 했고 구입한 후기들도 좋아서 가장 처음 방문해봤당~

 

 

 

우리 신혼집 컨셉 자체가 따뜻한 느낌이 나는 내츄럴 스타일이었기 때문에 옷장도 그런 느낌을 원했당.

대부분 브랜드 매장에는 그런 컨셉은 없었고 거의 흰색이나 연한 핑크계열이 많았당...촌스러 ㅠㅠ

 

근데~!!! 본갤러리 들어가자마자 떡~~하니 내가 원하던 그런 느낌의 옷장이 있는게 아닌가!!!

 

난 왜 여지껏 헤메고 다닌건지....ㅡㅡ;;;;

 

 

바로 요 옷장이다~~~!!

라인도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고, 내가 원하던 색상이고~!!!

무엇보다도 전체적으로 내츄럴 우드 색상이 아니라 아이보리색과 배색이 되어 있기 때문에

자칫 촌스럽고 무거워보일 수 있는 내츄럴 가구 특유의 분위기를 없앴당~!!

 

 

좀 더 가까이에서 보면 요렇게 손잡이 부분도 깔끔하게 처리되어 있어서

정말 맘에 든다~~!!! 꺄악~~!!

 

가격도 착하고 원하던 컨셉이어서 결국 이 아이로 결정~!! ㅋㅋㅋㅋ

사장님도 정말 쿨하게 가격 조정해주시고,

배송도 척척 알아서 날짜 조정도~~! ㅎㅎ

 

너무 바깥쪽에서 우리꺼만 보느라 구경을 못해서

안쪽으로 들어가봤당.

 

진짜 다양한 컨셉으로 전시되어 있었는데

어쩜 그리 하나같이 다 탐나는 가구들만 모아놨는지 ㅠㅠ

 

 

모던한 컨셉의 침대와 옷장, 식탁~~!

 

 

우리가 구입한 컨셉과 비슷한 느낌의 침대와 테이블, 소파~!!

돈만 되면 다 사고 싶었당 ㅠㅠ

 

좀더 고급스럽고 모던한 느낌도 있고~!

 

 

요기서는 저 화장대가 너무너무 맘에 들었당!!

근데 확실히 눈에 차는건 비싸다 ㅠㅠ

거울도 크고 위치조정이 되서 활용도도 높고...

비슷한 디자인의 화장대가 많지만 라인이 참 잘빠졌고,

서랍 구성도 잘 되있어서 정말 괜찮은 제품같당~

나중에 꼭 사고 싶음....ㅋㅋ

 

집이 한 10채 정도 있음 참 좋겠다는 생각....^^;;;

이제 가구 들어올 날만 기다려진당 ㅋㅋ

 

 

마석 가구단지 본갤러리 찾아가는 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 본갤러리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민트쪼꼬

블로그 이미지
민트쪼꼬

공지사항

Yesterday165
Today69
Total406,540

달력

 « |  » 2017.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