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도동에 있는 유명한 맛집 중에 하나인 상도곱창~!!

학교 근처라서 회식도 자주 하고, 울 신랑님이랑 둘이 자주 소주 한잔하러 가기도 했던 상도곱창!!

블로거들이 선정한 서울 10대 맛집이라는데 정작 우리는 몰랐다 ㅋㅋ

 

오랜만에 한잔 기울이려 오늘 저녁은 상도곱창으로 결정했당. 히힛~!!  고고씽

가게 규모도 크지 않고 원형 테이블도 몇개 되지 않기 때문에

원래 보통은 저녁시간때쯤 예약안하면 밖에 있는 화이트보드에 이름 써놓고 차례대로 기다려야 한다.

우리는 알기 때문에 살짝 일찍 갔당 ㅋㅋ

 

우리의 주 단골 메뉴는 맛난 소곱창!!!

 

대부분의 곱창구이 가게가 그렇듯이 외형상으로는 딱히 다른점은 없다~

자리에 앉으면 바로 셋팅이 샤샤샥~~~! 워낙 프로들이셔서 서빙도 빨리빨리 된다 ㅋㅋㅋ

 

바로 요기가 맛난 곱창을 지글지글 구워 먹을 불판~!!!

불판에 있는 수많은 스크레치 자국들이

이 가게가 오랫동안 상도동의 맛집으로 소문나게 될 수 있을만큼의 세월의 흔적을 나타내는 것 같당 ㅎㅎ

 

 

밑반찬들도 화려하지는 않다. 기본적인 야채들이랑 깍두기 그리고 부추무침 정도이지만

소박하고 맛깔나는게 계속 입에서 땡기는 맛이 있당 ㅎㅎㅎ

 

 

자칫 곱창이 느끼할 수 있는 부분을 같이 먹으면 입안을 개운하게 해준다~~ ㅎㅎ

특히 부추무침은 곱창을 구워먹을 때 같이 올려서 구워먹으면 진짜~~! 맛있당 ^^;; 

 

 

메뉴도 단촐하다. 많은 손님들이 찾는 단골메뉴는 아무래도 단연 소곱창!

그리고 막창과 대창, 양깃머리도 있지만 간천엽이랑 염통도 짱짱 맛있당 ㅋㅋㅋ

간천엽은 가끔 회식할 때 서비스로도 주셔서 먹어봤었는데 간은 아직은 레벨이 낮아서 즐기는 수준까지는 안되고,

천엽은 먹어도 먹어도 맛있다 ~~ 기름장에 찍어먹으면 고소고소~~!! 꺄울~

그리고 마지막에 곱창을 다 먹고 난 뒤, 김치 볶음밥은 옵션이 아닌 필수~!!! ㅋㅋㅋㅋ

단돈 2천원으로 마지막까지 행복을 누릴 수 있다~~ ㅜㅜ

 

 

 자자~ 드디어 곱창님이 등장하셨네요~!!

먹음직스러운 곱창이랑 벌집양 몇조각, 그리고 염통이랑 감자와 야채까지 등장해주셨네요~ ㅎㅎㅎ

 

 

염통은 금방 익으니 살짝 구워서 먹어야해요!! 얼렁 얼렁 익어주시지요~~

 

 

곱창이 기름기가 적당히 있고 곱도 꽉 차있어서 엄청나게 맛나 보인다~~얼렁 얼렁 익어용~

 

윤기가 잘잘 흐르는 것이 자세히 보면 더 먹음직 스러웡 ㅋㅋㅋ

 

 

어느정도 익기 시작하면 아주머니께서 가공할만한 실력으로

소주를 이용한 불쇼를 해주신다 ㅋㅋ 요 기술이 바로 고기의 잡내를 없애주는 비법! ^^*

 

노릇노릇 구워지고 있네요~~ 자자 이정도 익었으면 염통이랑 벌집양은 먹어줘도 되자나! ㅋㅋ 

 

감자는 아직 좀더 노릇하게 구워지도록 놔두고, 고소한 천엽부터 흡입합시당~~~

 

아주머니께서 적당하게 익으면 먹기 좋게 잘라 주신당~~

그럼 바로 요때부터 아주 잠깐만 기다렸다가 흡입 시작~!!!! ㅋㅋ

 

 

곱이 꽉꽉차서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네~~ㅎㅎ

맛집으로 소문난 집 답게 한번의 주문으로는 성이 안차서 소곱창 추가 주문해서 폭풍 흡입 ㅋㅋ

 

 

볶음밥대신 고기를 선택해서 김치볶음밥 사진은 없으나 그 맛은 일품이당~

사진보니까 아무래도 내일 다시 가야겠다.......ㅡㅡ;;;;

 

 

 

상도곱창 찾아가는 길

7호선 숭실대입구역 4번출구로 나와서 80m 정도 도보이동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동작구 상도1동 | 상도소곱창
도움말 Daum 지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민트쪼꼬


어쩌다보니 연달아서 올리게 되는 막창집!! ㅎㅎㅎ

오늘은 창동역으로 가는 대신 수유역으로~

수유역에 가면 항상 찾는 곳이 있었는데 오늘은 새로운 곳이 가보고 싶어서 지나가다가 발견한 곳!

체인점이라는 사실도 간판 찍고 나서 알았음 ㅋㅋ

'진서방 곱돌이네'

인테리어 깔끔하고 가격 적당하고.. 일단 먹어보자구~ 고고!!

 

 

늦은 시간에 배고프고 피곤해서 메뉴판 찍는 걸 깜박해버린...ㅡㅡ;;;

일단 우리가 시킨 메뉴는 오늘도 역시나 막창!!!

메뉴판에는 양념구이 알곱창 이라고 써있었던걸로 기억한다~가격은 거의 모든 메뉴가 9천원!

원래 8천원이었다가 가격이 오른 듯~

막창이라고 시키고 나니 알곱창이라고 또 써있어서 물어봤더니 알곱창이 막창이라고 ㅋㅋ

 

메뉴를 시키면 초벌구이해서 나오고 생각보다 엄청 빨리 나온당~

시간이 늦어서 그런것인지 몰라도...ㅎㅎㅎ

 

 

 우리가 시킨 양념구이 막창!!

사진 찍는거 까먹고 한 젓가락 먹었다가 뒤늦게 인증샷 ㅋㅋ

별 기대 없었는데 맛있다!!!! 왜 내 입맛에는 맛없는게 없는 것인가 ㅠㅠ

일단 입맛 까다로우신 남친님께서 맛있다고 하면 정말 맛있는거 ㅋㅋ

 

 

 

요건 기본 메뉴로 갖다주시는 선지 해장국~ 역시 곱창이나 막창에는 해장국이 ㅎㅎ

다 먹고 리필해달라고 하면 더 해주신당~~~ 맛은 쏘쏘~~

 

 

 

찾아가는 방법은 수유역 7번 출구로 나와서 The Faceshop 있는 큰 골목으로 들어가서 직진하다 보면 오른쪽에 위치.

 

 

 


큰지도보기

진서방곱돌이네 / 곱창

주소
서울 강북구 수유동 192-50번지
전화
02-905-7535
설명
퓨전곱창 연탄구이 전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북구 수유동 192-50 | 진서방곱돌이네 수유점
도움말 Daum 지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민트쪼꼬


이번에 다녀 온 곳은 창동역 근처에 있는 '호가네 철판 곱창'.

어디 괜찮은 곳 없을까 하이에나 처럼 돌아다니는데 우연히 나눠주는 광고물을 보고 들어가게 된 곳!

일단 한번 먹어볼까? 라는 맘에 가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서 단골이 됐다! ㅋㅋ

 

 

들어가는 입구가 생각보다 작고 테이블도 몇 개 안보였는데 알고 보니 밖에 있는 포장마차 형식의 가게도 같은 곳이였당. ㅎㅎ

 

 

요렇게 주로 막창과 곱창 메뉴 위주로 되어 있고 우리는 막창만 계속 먹어봐서 아직 곱창은 어떤지 잘은 모르겟음 ㅎㅎ 

담번 야식으로는 곱창 당첨!!!!! ㅋㅋㅋ

 

 

요렇게 가게의 마스코프와 똑~~같이 생기신 사장님께서 초벌구이로

직접 곱창과 막창을 굽고 계신다!! ㅎㅎ

 

 

항상 안에 있는 테이블에서만 먹다가 날씨도 좋고 기분도 꿀꿀하고 그래서

오늘은 밖에 있는 테이블에서!!

 

 

밖에 있는 포장마차에서는 이미 1차로 많은 사람들이 휩쓸고 간 흔적들이 ㅎㅎ

그리고 요기에는 대형 TV도 있어서 아마 이번 여름 올림픽이나 앞으로 있을 많은 경기들 관람에 딱 좋을듯!!

 

 

테이블에 착석하고 나면 기본 셋팅으로 미역국과 찬 종류가 나온다~ 미역국도 따땃하게 해서 계속 리필해주시니까 매운 양념 막창하고 먹으면 캬~~^^

 

 

드디어!! 우리가 주문한 양념막창 2인분 등장~!!! >0<

두근 두근~~사진 빨리 찍고 먹을 맘에 구도 따윈 저 멀리 ㅎㅎㅎ

 

딴 곳은 주로 막창이 딱딱하고 오래 먹으면 질리는 반면에,

여기는 냄새도 안나고 일단 엄청 쫄깃쫄깃!! 그래서 더 자주 찾게 된 곳이당

 

 

좀 더 가까이에서 사랑스러운 막창들을 ㅋㅋ

자주 온다고 얼굴 익히고 났더니 양도 많이 주시고 완죤 사랑스러움 ^^

 

 

 

요즘 같이 선선한 저녁에는 야식으로 막창에 시원한 소주 한잔~~! ㅎㅎ

역시 막창은 진리 ㅋㅋ

 

 

찾아가는 길은 창동역 1번 출구로 나와서 중앙로로 직진 하다가 세븐 일레븐 지나서 왼쪽 골목으로 돌면 빨간색 포장마차 천막이 설치 되어 있고 맞은편이 본 가게.

 

 

 


큰지도보기

호가네철판곱창 / 곱창

주소
서울 도봉구 창4동 5번지 다모아 빌딩 1층
전화
02-987-2206
설명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도봉구 창4동 5 다모아 빌딩 1층 | 호가네철판곱창
도움말 Daum 지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민트쪼꼬
이전버튼 1 이전버튼

블로그 이미지
민트쪼꼬

공지사항

Yesterday162
Today83
Total396,240

달력

 « |  » 2017.08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