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준비] - 14. 신랑 예복 찾기!


예쁘게 맞춘 울 신랑 예복 찾으러 가는 날~~!

조금 일찍 나와서 아르코발레노 신사점으로 출발 ㅎㅎ

자기꺼 찾으러 가서 그런지 오늘따라 유난히 신나보이는 울 신랑님 ㅋㅋㅋ


아르코발레노 신사점은 맞춤부터 제작까지 딱 2주 정도 소요된다. 

늦어지지도 않고 너무 일찍되지도 않고 일정에 딱 맞춰서 아주 좋았다 ㅎㅎ

거기다가 턱시도, 조끼 각각 2벌이랑 보타이 10개씩이나 대여를 해주니 첫인상이 넘 좋다 ㅋ

그래서 예복도 완전 기대하고 도착 키키~~


이름 확인하고 제작된 옷을 입고 나온 울 신랑~!!!

어머나~~~!!! 누구심??? ㅋㅋㅋㅋ

난 수트 입으면 다 좋은가보다 아하하하하~~  왕자님



사진을 너무 짜리몽땅하게 찍어놔서 수트가 잘 보이지는 않으나.....(미안해용 ㅜㅜ)



어쨌든!!! 볼록나오신 배도 살짝 가려주시고~ 날씬해보여요!!!! ㅋㅋㅋ

유재석 보다 훨훨 멋있단 말이지요~~~!! ㅋㅋ (정말? ^^;)

앞으로 이러고 다녀주시면 안될까요? 턱시도 말고 수트 말입니다~!!! ^^;;



아르코발레노 신사점에서는 맞춤 예복을 하면 요렇게 셔츠 손목부분에 레터링 서비스를 해주신다.

필기체로 고급스럽게 본인의 이름이나 혹은 애인의 이름, 기념일 등등 다 가능하단다 ㅋㅋ

예뻐 예뻐~~~ >.<


이제 요걸 스튜디오 촬영이랑 본식때 멋지게 입으면 된다는 것이지요~!! 기대된당 ㅎㅎㅎ




아르코발레노 신사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요기를 클릭! -> http://yuridiche.tistory.com/40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 아르코발레노
도움말 Daum 지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민트쪼꼬


[웨딩 준비] - 5. 예복 구입(신랑)


결혼준비하면서 미처 생각하지 못한 부분이 바로 신랑이 아닐까 싶다.

모든 것이 신부 중심으로 맞춰져 있고 어딜가나 신부가 우선순위라 신랑은 상대적으로 소외되고 밀려나기 마련....ㅠㅠ


무엇보다도 스튜디오 촬영 날 입을 옷이 샵에서 대여해주는 턱시도 한벌밖에 안된다는 게 말이 되는가!!!(커플룩이나 따로 준비하는 것 말고..)

안쓰럽기도 하고 미안한 맘에 울 남친 이쁜 예복 빨리 맞춰줘야겠다 생각했다.


폭풍 검색하면서 고르고 골라 선택한 곳은 '아르코발레노 신사점' 낙찰!!


아르코발레노는 맞춤정장 전문샵으로 유명 연예인들 협찬이 엄청 많은 곳이다. 


요즘 대세인 박시후가 영화 '내가 살인범이다' 에서 출연할 때 협찬~!


(출처 : 아르코발레노 카페 http://cafe.daum.net/itsfine1)


생각보다 잼나는 드라마 '청담동 앨리스' 에서 김지석도 턱시도 협찬!


(출처 : 아르코발레노 카페 http://cafe.daum.net/itsfine1)


그리고 화제의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이종혁이 입은 수트도 협찬!!

(출처 : 아르코발레노 카페 http://cafe.daum.net/itsfine1)


꺄오~ 다 핏도 이쁘고 디자인도 깔끔하니 맘에 들었다. 울 남친님도 박시후처럼? ㅋㅋㅋ


일단 위치상으로 드레스샵이랑 스튜디오, 메이크업샵이 모두 청담동에 있기 때문에 예복 구입도 강남쪽에 있어야 이동하기 편하다.


예복 맞추는건데 왜 샵이랑 가까워야 하냐고 생각할 수도 있다. 이유는 좀 이따가 ^^


아르코발레노 신사점은 신사동 가로수길 가는 길이기 때문에 대충의 위치는 짐작하기 쉽다. 근데 막상 가보면 잘 보이지 않는 작은 골목 안쪽에 위치하기 때문에 첨에 갈땐 길 잘 찾는 우리도 걍 지나치고 가버려서 한바퀴 돌았다 ㅠㅠ(지도를 대충 본게 잘못....ㅡㅡ;;)


평일 저녁에 방문했기 때문에 손님이 없을 거라 생각한게 큰 착각!!!

퇴근하고 가봉하러 온 사람들도 있고 상담하러 온 사람들도 꽤 됐다..


예약하고 갔기 때문에 기다리지는 않았고 바로 입담 좋~~은 분과 상담 시작~! ㅋㅋ

예복 패키지 구성부터 원단 비교, 금액 부분까지 꼼꼼하게 설명을 들었다.(시간 많다고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셨다 ㅋㅋ)


잠시 원단 가지러 가신 사이에 상담받았던 2층을 좀 찍어봤다 ㅎㅎ

왼쪽에서 두번째 있는 다크네이비 컬러의 턱시도 자켓이 가장 인기 많은 스타일이라고~



요게 바로 유느님이 입으신 다크네이비 턱시도 ㅋㅋ 아오 이뻐~



아르코발레노 신사점은 수제구두도 맞출 수 있다. 예복 맞추는 김에 구두도 함께 맞추려고 했는데

클래식한 디자인을 별로 안좋아라하는 남친님이 구두는 나중에 하겠다고 해서 일단 패스~!



매장 전경을 다 찍지는 못했지만 셔츠도 캐주얼 셔츠와 정장셔츠 종류별로 상당히 많다. 




아르코발레노 신사점은 치수를 재기 위해서는 비밀 장소로 다시 이동한다!! ㅋㅋ

상담은 1층과 2층으로 되어있는 매장에서 하고, 상담이 끝난 후 치수를 재거나 가봉을 할 때는 매장 바로 옆쪽 지하 1층으로 내려가면 바로 이런 곳이 나타난다!!!


사진 왼쪽에 보면 주인을 기다리고 있는 수많은 맞춤 정장들이 쭈루룩~ 대기하고 있고, 


중앙에는 요렇게 대여도 가능한 넥타이들과, 


알록달록 귀여운 보타이들이랑 악세서리들이 놓여져있다. 빨리 보타이 메고 사진 찍고 싶어!!! ㅋㅋㅋㅋ



요건 실제로 치수 재는 모습~~~ 팔길이와 어깨 높이, 너비 등등 정확히 치수를 재야

예쁘고 멋진 맞춤정장이 탄생한다~! 그러니까 고심해서 주의깊게 ^^



우리가 선택한 패키지는 예복1벌+셔츠+넥타이+행커치프+턱시도 자켓대여+리폼+이니셜각인


젤 좋았던 부분이 바로 턱시도 대여 부분이다!! 

자칫 비루해보일 수 있는 드레스 샵의 턱시도 대신 이쁘게 맞춤 예복이랑 예복샵에서 대여해준 턱시도 자켓이랑 골고루 입으면 총 5벌을 가지고 촬영할 수 있다~!! ㅋㅋ 

우리는 막강 파워를 가지신 "자칭" 허각 닮으신 분께서 턱시도 자켓을 하나 더 빌려주셨당~~ 끼야!!

그렇기 때문에 아까 위에서 말했듯이 스튜디오 촬영장소와 가까운 것이 가장 중요!!!

만약 다른 곳에서 빌렸다면 촬영 끝나고 다시 거기까지 가서 반납해야 하기 때문에 안그래도 피곤한데 하나 더 보태는 격...^^


그리고 리폼은 일단 본식까지는 턱시도 형태로 예복을 맞추어서 입고, 본식이 끝나고 나면 무상으로 자켓과 셔츠 카라 부분을 일반 정장으로 리폼해준다~~

이보다 더 좋은 서비스는 없을지도? ㅋㅋㅋ


가봉까지는 1주일 가량 소요된다고 하니 얼른 맞추길 잘했다 ^^



아르코발레노 신사점

찾아가는 길

서울 강남구 신사동 515-2 1층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 아르코발레노 신사점
도움말 Daum 지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민트쪼꼬
이전버튼 1 이전버튼

블로그 이미지
민트쪼꼬

공지사항

Yesterday280
Today40
Total383,580

달력

 « |  » 2017.06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티스토리 툴바